잠스트 HISTORY

ZAMST의 프롤로그 – 우리의 역사는 의료용 발목 보호로 시작되었습니다.

ZAMST의 시작. 의료 목적으로 발목 보호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외국산 레이스 업 버팀대는 당시 스포츠 부상 치료의 주류였습니다. 우리는 수지로 만든 보호대로 통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보호대를 개발했습니다.

1991

“부상 예방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발목 보호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의료 제품이 스포츠 제품으로 전환 한 기회는 당시 최고의 배구 팀의 팀 의사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의 과감한 결정 덕분에 모든 선수들은 부상 예방을 위해 당사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우리는 내구성과 강도가 강한 운동으로 본격적인 제품 연구, 평가 및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1991
Dr. Mitsutoshi Hayashi, a national team doctor

1992

플레이어의 성공으로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우리는 최고 배구 팀이 국제 경쟁에서 큰 진전을 이룰 때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판매 경험이나 유통 채널이 없던 “스포츠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92
Left/Male model
Right/Female model

ZAMST의 탄생 – 선수를 지원하고 보호 위한 브랜드 출시.

우리는 의료 분야에서 육성 한 지식, 기술 및 업적을 바탕으로 항상 부상 위험을 겪는 선수들을 위한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1993

“ATHLETE SAVER”로 ZAMST 시작

1993년, 우리는 운동 선수의 부상을 케어하고 지원하기 위한 브랜드로 “ZAMST”를 출시했습니다. 메인 구호를 “ATHLETE SAVER”를 사용하여 스포츠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우편 주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면서 전국 유통 채널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무릎, 허리, 발목 및 아이싱의 네 가지 범주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1993
Zamst’s first advertisement
The product catalog of the time

1994

클럽 팀의 최고 운동 선수와 학생들을 위한 대중 인식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클럽 팀의 학생들을 위해 부상 예방에 대한 대중의 인식 활동을 수행했으며, 치열한 경쟁에서 부상 위험에 시달리는 최고의 운동 선수를 위한 지원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우리는 부상 예방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의료 분야의 브랜드로서 운동 선수와 코치로부터 신뢰를 얻었습니다.

1994
“Zamst delivery coaching” by Mr. Maeda

1995

주력 제품인“ZAMST A2”의 전체 모델 체인지.

1995년에는 발목의 주력 제품인 “ZAMST A2”를 완전히 리모델링 했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4번 리모델링 되었으며 유명 운동 선수들에 의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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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mmy

개선 및 혁신 – 시장 니즈 및 라인업을 충족시키기 위해 메인 파트의 전체 모델 변경

우리는 스포츠 의학 의사, 운동 트레이너 및 운동 선수의 조언 등 반영으로써 제품 개선 및 사양 변경을 수행했습니다. 팔꿈치, 손목, 어깨 등 다른 신체 부위 보호를 위한 더 많은 제품을 출시하여 라인업을 넓혔습니다.

1996-2000

제품 개선으로 새로운 시리즈 출시.

1996 년 무릎 보호대 (KW 시리즈)와 2000 년 허리 보호대 (ZW 시리즈)를 완전히 리모델링 했습니다. 우리는 3차원 디자인과 새로운 소재를 적용하여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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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발목 보호대 “A2”. 4세대 A2 출시 화이트 색상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ZAMST의 대표 제품인 “A2”의 4 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유니크성 때문에 화이트 색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팔꿈치 및 손목 용 제품을 출시하여 스포츠분야를 확대했습니다.

2001

2002

팔꿈치 및 손목 용 제품을 출시하여 스포츠분야를 확대했습니다.

팔꿈치 및 손목 용 제품을 출시 한 후 테니스 및 배드민턴과 같은 라켓 스포츠를 즐기는 ZAMST 사용자가 증가했습니다.

2002

추가 혁신 – 보호 기능에서 광범위한 범주까지.

우리의 라인업과 서비스는 “지원” 에서 “기능성 의류”, “관리 및 지원” ,“컨디셔닝 및 성능”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우리는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러너와 같이 일상 생활에서 스포츠를 즐기는 사용자에게도 제품 프로모션을 강화했습니다.

2007

컨디셔닝 제품 출시

부상 보호 및 예방을 위한 기존 지원 라인업에서 성능 개선 및 성능 저하 억제를 위한 기능성 의류를 추가하여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었습니다.

2007

2008

어린이용 제품 개발 및 출시.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여러 스포츠를 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어린이 전용으로 설계된 제품을 개발하고 손목, 무릎, 발목 및 두 가지 유형의 아이싱 제품으로 ZAMST Jr. 시리즈로 출시했습니다.

2008

다음 단계 : 2 세대 브랜드 로고 및 브랜드 메시지.

우리는 브랜드 메시지를 갱신하여 최고의 운동 선수 이외의 더 많은 고객에게 친숙해졌습니다. 우리는 ZAMST 역사상 최초의 기능성 의류를 출시하여 새로운 분야에 진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009

브랜드 로고 및 메시지를 갱신했습니다.

2 세대 디자인으로서 브랜드 로고를 리뉴얼했습니다. 브랜드 슬로건을 “ATHLETE SAVE”에서 “스포츠의 기쁨을 당신과” 로 변경

2009

2012

ZAMST 역사상 최초의 기능성 의류 “”Z 시리즈 “출시.

우리는 단일 관절뿐만 아니라 러닝 자세를 도와주는 최초의 기능성 의류를 출시했습니다. 훈련 목적을 위한 “Z20” 과 회복 목적을 위한 “Z0” 은 일본 전역에서 판매되었습니다.

2012

2015

축구를 중심으로 디자인 된 “FILMISTA ANKLE” 출시

우리는 축구를 중심으로 고안된 발목 보호대 ““FILMISTA ANKLE”” 을 개발했습니다. 기본 개념은 “축구 선수의 민감한 볼 컨트롤을 방해하지 않고 발목의 안정성을 실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ISPO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

2017

의료과학 이론에 기반한 기능성 깔창 ”Footcraft” 출시

신체의 기초로 전체적인 움직임을 지원하는 발에 접근하기 위해 정형 외과 및 스포츠 의학을 기반으로 설계된 기능성 깔창 인 “Footcraft”를 개발, 출시했습니다.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