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스트 소개

브랜드 메시지

Zamst. Changing limits into potential.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본 선수들만이 경험할 수 있는 승리와 성취의 기쁨이 있습니다. 승리의 문을 여는 유일한 방법으로 적극적인 의지 일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코 자신의 잠재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자신의 힘과 폭발적인 잠재력에 대한 믿음으로 앞으로 나아가세요. 
앞에 놓인 장벽을 뛰어넘어 열정적으로 밀고 나간다면 무한한 잠재력이 기다리고 있음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끝없는 도전에 더 많은 힘을 내세요.

 

자신의 한계까지 도전한다면, 잠스트는 그 도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의료 분야에서

ABOUT ZAMST ABOUT ZAMST

제품 개발

우리는 항상 전 세계의 최신 연구 결과를 파악하고 제품 아이디어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스포츠 의사 및 운동 트레이너의 피드백을 활용하여 제품 개발에 노력합니다.

イメージ

원재료 선택 및 테스트

필요한 제 기능을 수행 할 수 있는 원재료 특성을 찾기 위해 철저하게 재료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또한 사내 품질 평가 장비를 다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제품 기능 테스트

우리는 다양한 기능 테스트 장비를 사용하여 제품이 인체의 움직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기능을 검증합니다. 우리는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디자인

우리는 인체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제품 설계를 활용하는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3 차원 신체에 적합한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한 기술과 노하우에 전념하여 제품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イメージ

현장 평가

스포츠 선수와의 사용성, 착용감 및 내구성에 대한 현장 평가를 실시합니다.

イメージ

ZAMST 파트너

ZAMST는 운동선수와 팀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모두를 위해 지원합니다.

イメージ

ZAMST PARTNERS

제품 – ZAMST의 제조 –

ZAMST의 개발 과정에는 “천재” 가 없습니다. 연구 – 아이디어 – 디자인 – 평가로 작업 사이클에서 고객과 전문가의 의견을 수집하여 제품 개발을 수행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 회사로서 학술 연구를 통해 제공되는 “증거 기반” 제품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エビデンス

ZAMST의 프롤로그 – 우리의 역사는 의료용 발목 보호로 시작되었습니다.

ZAMST의 시작. 의료 목적으로 발목 보호를 위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외국산 레이스 업 버팀대는 당시 스포츠 부상 치료의 주류였습니다. 우리는 수지로 만든 보호대로 통합하여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보호대를 개발했습니다.

1991

최고 배구 팀은 부상 예방을 위해 당사 제품을 완전히 적용했습니다.

“부상 예방을 위해 새로운 개념의 발목 보호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의료 제품이 스포츠 제품으로 전환 한 기회는 당시 최고의 배구 팀의 팀 의사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그의 과감한 결정 덕분에 모든 선수들은 부상 예방을 위해 당사 제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우리는 내구성과 강도가 강한 운동으로 본격적인 제품 연구, 평가 및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1991
Dr. Mitsutoshi Hayashi, a national team doctor

1992

플레이어의 성공으로 제품에 대한 관심 증가

우리는 최고 배구 팀이 국제 경쟁에서 큰 진전을 이룰 때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판매 경험이나 유통 채널이 없던 “스포츠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92
Left/Male model
Right/Female model

ZAMST의 탄생 – 선수를 지원하고 보호 위한 브랜드 출시.

우리는 의료 분야에서 육성 한 지식, 기술 및 업적을 바탕으로 항상 부상 위험을 겪는 선수들을 위한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1993

“ATHLETE SAVER”로 ZAMST 시작

1993년, 우리는 운동 선수의 부상을 케어하고 지원하기 위한 브랜드로 “ZAMST”를 출시했습니다. 메인 구호를 “ATHLETE SAVER”를 사용하여 스포츠 잡지에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우편 주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면서 전국 유통 채널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무릎, 허리, 발목 및 아이싱의 네 가지 범주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1993
Zamst’s first advertisement
The product catalog of the time

ZAMST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