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HITHLIGHTS

잠스트, 그린 서포터즈 3기와 천마산 플로깅 진행

잠스트, 그린 서포터즈 3기와 천마산 플로깅 진행

스포츠 전문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ZAMST)가 그린 서포터즈 3기와 함께 천마산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토탈 헬스케어 플랫폼인 트라택의 스포츠 퍼포먼스 일환으로 잠스트 캠페인이 지난 1월 14일 천마산에서 진행됐다.
이날 플로깅 캠페인에는 약 2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명의 그린 서포터즈 3기가 함께 했다.
그린 서포터즈 3기는 산을 사랑하는 잠스트가 자연을 사랑하는 등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비영리단체 그린하이커를 만나 준비한 3번째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명 이상의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인을 선발했으며, 그린하이커 인플루언서 9인과 플로깅 활동을 함께 했다.

잠스트는 2023년부터 진행한 세 번째 플로깅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져준 만큼, 좋은 캠페인을 지속하고자 2024년도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올해는 더 다양한 플로깅을 하고자 산을 넘어 해양으로까지 나아갈 계획이다.
잠스트 관계자는 “2024년에는 산을 넘어 해양 플로깅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잠스트 그린 서포터즈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특히 트라택과 잠스트는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여 많은 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포츠 전문 보호대 잠스트는 등산, 러닝, 배드민턴, 테니스, 골프, 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브랜드다.
그린 서포터즈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잠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