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3

NEWS

잠스트, 미국 프로 농구선수 Trae Young과 스폰서 계약 발표

잠스트, 미국 프로 농구선수 Trae Young과 스폰서 계약 발표

잠스트는 애틀랜타 호크스에서 뛰고있는 남자 프로 농구 선수 인 Trae Young과 글로벌 스폰서십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 Trae Young 소개


트레이 영은 1998년 9월생으로 애틀랜타 호크스의 농구선수로 최근 NBA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트레이 영은 21 세에 Oklahoma University에서 성공적으로 농구 경력을 쌓았으며 단일 시즌에 NCAA에서 포인트와 어시스트를 모두 리드한 최초이자 유일한 선수입니다. 프로 농구 선수로서 그는 2 년 만에 최근 시즌 동안 포인트와 어시스트에서 탑3 안에 올랐으며 그의 혁신적이고 짜릿한 플레이 스타일로 코트에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2019 All-Rookie First Team의 만장일치로 선정되었으며 2020 All Star Game의 선발로 선정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raeyoun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RealTrae11
[트위터] https://twitter.com/thetraeyoung

트레이 영이 잠스트 A2-DX 보호대를 착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Trae Young의 메시지


“잠스트의 보호대가 저의 컨디셔닝과 경기 일상에 없어선 안될 장비인데 잠스트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쁩니다. 잠스트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로서 적절한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알리고 싶습니다. 잠스트 보호대는 매우 기능적이고 편안한 장착감이 있어 매 경기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