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8

NEWS

프로 하키 스타, Ryan Getzlaf 스폰서 갱신

프로 하키 스타, Ryan Getzlaf 스폰서 갱신

프로 하키 스타, Ryan Getzlaf 스폰서 갱신

(IRVINE, CA, 2018 년 7 월 18 일) – Nippon Sigmax Co., Ltd는 Anaheim 캡틴 Ryan Getzlaf 와의 스폰서쉽 갱신을 발표하여 4 년 연속 파트너를 맺었습니다. 강력한 플레이 메이킹 센터 인 Getzlaf는 2007 년 스탠리 컵에서 3 회 올스타, 2010 년 및 2014 년 동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및 2016 년 월드컵 챔피언입니다. 2015 년 Zamst와 파트너 관계를 맺은 이후 Getzlafd에게 잠스트 제품이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 및 경기 후 회복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Zamst의 마케팅 디렉터 인 Lauren Fifield는 말했습니다. "Zamst의 기본 목적은 운동 선수를 지원하고 고품질 성능과 부상 예방 및 회복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하여 선수들의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수년에 걸쳐 Ryan을 위해 서포트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를 팀 일원으로서 지원하는 것은 영광이며, 경기장 안팎에서 그를 계속적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가 좋아하는 Zamst 제품과 부상 예방에 대한 팁인 Getzlaf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ZAMST.US를 방문해서 확인하세요.

Zamst 에 대해서

Zamst는 혁신적인 원재료, 디자인 및 제조 공정에서부터 프리미엄 기술 보호 제품을 제공하여 선수를 보호하고 업그레이드 시킵니다. 1992년 일본 정형 외과 시장의 선두 주자 인 Nippon Sigmax Co., Ltd 가 만든 Zamst는 쌓아온 의료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해부학적 기능과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Zamst는 25년이 넘도록 엘리트, 프로선수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업계에서 유명한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